황인권 대표는 침례신학대학교 신학과와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 대학원 IDAS에서 Digital Media Design을 전공하였습니다. 전략 브랜딩 스튜디오인 인권앤파트너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숙명여자대학교 문헌정보학과 겸임교수로 '도서관 브랜드 전략'과 '디지털 출판'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지구촌교회 초대 홍보기획실장으로 '필그림하우스' 브랜딩 및 사이니지에 참여하였고, 주요 작업으로는 신촌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브랜딩, 서울대학교 국제백신연구소 IVI 리브랜딩, 필그림 천로역정 브랜딩, 월드비전 묵상&감사 챌린지 기획/디자인 등이 있습니다.
대한의학회, 대한내과학회 등의 리브랜딩을 진행했고, 이화여자대학교 의과대학 브랜딩 Future Ready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이외에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이화여자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월드비전, 구세군, 기아대책, 컴패션, 사랑의교회, 지구촌교회, 대한당뇨병학회, 대한산부인과학회, 대한고혈압학회 외에 100여 곳 이상의 클라이언트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교회로 다시 '향'을 가져오는 꿈을 꾸며, 2020년 12월 삼각지에 '파르품삼각'이라는 향수 가게를 열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15년간 코스타와 유스코스타 강사로 섬기며 청년과 청소년을 만나는데 관심을 기울여 왔습니다. 주요 저서로는 영진출판사의 '코렐드로우', '지금 여기 선교의 시대', '크리스찬 인사이트' 등의 공저가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