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팀선교회생명의말씀사는 1953년 6.25 직후 정신적, 영적으로 황폐화된 이 땅에 생명의 말씀으로 빛을 밝히고자 탄생하였습니다.
미국의 TEAM(The Evangelical Alliance Mission)선교사들에 의하여 전도지를 뿌리는 일에서부터 시작한 후 40여년 동안 3,000여종의 주옥같은 신앙서적을 발행하였고 또 그 외 알찬 도서들을 총판을 통하여 한국 교회에 보급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책나무의 사명과 함께 보다 효율적으로 도서와 용품을 보급할 수 있는 책수레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광화문과 강남, 구로, 일산, 의정부, 노원 등에 기독교전문서점으로 최대의 서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출판이념
기독교 양서를 출판함으로써 성도들의 신앙과 영적수준을 향상시키고 나아가서 전도와 선교를 통하여 영혼을 구원하고 교회를 성장 발전시키는 것을 출판 이념으로 삼고 있습니다. 아울러 지난 60여년동안 흔들리지 않고 보수 복음주의 개혁신앙 노선을 지켜왔으며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바른 복음을 전하는 문서 선교의 사명을 다할 것입니다.
비전
(재)한국 복음주의 동맹선교회 산하에서 한국 기독교 수양관과 같이 선교 사역의 일익을 담당하고, 1996년 (재)TEAM(The Evangelical Alliance Mission)선교회 생명의말씀사로 법인 상호를 변경하여 새로운 마음으로 한국 문서 선교에 임하고 있습니다. 창립 이래로 종교개혁 시대의 순수한 열정으로 보수 복음주의 개혁신앙 노선을 견지하고 있는 저희 생명의말씀사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독자여러분께 바른 신앙, 바른 신학만을 엄선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명선언문
너희가 흠이 없고 순전하여…세상에서 그들 가운데 빛들로 나타내며 생명의말씀을 밝혀 – 빌 2:15-16
1. 생명을 담겠습니다.
만드는 책에 주님 주신 생명을 담겠습니다.
그 책으로 복음을 선포하겠습니다.
2. 말씀을 밝히겠습니다.
생명의 근본은 말씀입니다.
말씀을 밝혀 성도와 교회의 성장을 돕겠습니다.
3. 빛이 되겠습니다.
시대와 영혼의 어두움을 밝혀 주님 앞으로 이끄는 빛이 되는 책을 만들겠습니다.
4. 순전히 행하겠습니다.
책을 만들고 전하는 일과 경영하는 일에 부끄러움이 없는 정직함으로 행하겠습니다.
5. 끝까지 전파하겠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땅 끝까지,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