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경훈

주경훈

주경훈 목사는 오륜교회 2대 담임목사이자 대안적 크리스천 교육기관인 사단법인 꿈이있는미래의 대표이며, 사단법인 프렌즈와 사단법인 아이도스의 이사장으로 섬기고 있다.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M.Div.)을 졸업한 후 다음세대와 부모, 교사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기 위해 총신대학교 목회신학전문대학원에서 목회상담학(Th.D. cand.)을 공부하였고, 성경적 교육 방법론을 더욱 깊이 탐구하고자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에서 기독교교육학 박사(Ph.D.) 학위를 취득하였다.
그는 다음세대와 가정 사역에 헌신하며, 다음세대를 하나님의 자녀로 건강하게 세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가정의 회복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가정예배 운동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왔다. 그는 ‘교회 같은 가정이 가정 같은 교회를 만든다.’라는 소명 아래 다음세대와 가정을 세우는 사역에 집중하고 있으며, 현재는 전국 6,000여 교회와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다음세대·부모·교사 교육과 훈련의 핵심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저서로는 『52주 가정예배』 시리즈, 『바이블 원정대』 시리즈, 『다시 쓰는 원포인트 통합교육』, 『부모 거듭남』(이상 꿈미), 『원 포인트 통합교육』(두란노), 공저로 『도전과 해법』(꿈미), 『결혼 고민이 뭐니?』(목양) 등이 있다.
0의 도서가 있습니다

신상품순

베스트순

    번호
    도서명
    리뷰제목
    글쓴이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