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훈 목사는 성경을 배우고, 성경을 가르치는 것에서 기쁨을 누리는 목회자이다. 강단에서는 청중의 마음에 남는 선명한 설교, 예수님을 높이는 설교를 지향하면서 목회현장에서는 예수님의 마음으로 한 영혼에 대하여 따뜻한 목양을 꿈꾸는 사역자이다.
계명대학교에서 철학(B.A.)을 전공하고 교육학을 부전공하였으며,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석사(M.Div.) 과정을 졸업한 후 트리니티웨스턴신학교(Trinity Western Seminary)에서 기독교세계관 과정을 수학하고, 총신대학교 일반대학원에서 신학석사(Th.M.) 과정을 졸업하였다.
대구동부교회(김서택 담임목사)에서 8년간 어린이, 청소년 사역 및 교목으로 섬겼고 이후 대구동신교회(권성수 담임목사)에서 5년간 교구 사역 및 제자훈련 사역으로 섬겼다. 2015년 12월부터 현재까지 수영로교회(이규현 담임목사)에서 교구 목사로 섬기면서 다양한 설교의 현장과 청중을 경험하며 목회자 훈련을 받고 있다. 이 책은 저자가 어린이 사역을 할 때 직접 사용했던 실제적인 설교 원고를 바탕으로 다음세대 설교자를 위해 어린이 설교에 관한 모든 것을 알기 쉽게 담아냈다. 저서로는 「설교에 맛을 더하는 예화 사용법」(브니엘)이 있다.
더보기